안녕하십니까?
GOInsight는
1. Industry knowledge를 중시하고,2. 분석의 대중화를 목표로 하는
SPSS 판매, 분석 consulting 및 Machine Learning 교육을 주사업으로 영위하는 회사입니다.
학계/업계 저명한 파트너 교수님들과 함께 하고 있으며, 삼성전자, 현대카드 등 고객사를 확보하여 가고 있습니다.
최근 통계 분석 혹은 빅데이터 분석은 기업 내/외 전문 분석가를 중심으로 많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. 그러나, 이는 분석 know-how의 사내 확산에 어려움을 주며, 담당자 변경 시 분석 know-how 자산이 사라지는 등 여러 문제를 야기하고 있습니다. 또한 전문 분석가들이라 하더라도, 분석능력 자체보다 더 중요한 Industry-Knowledge를 간과하는 경우가 많기에 "데이터 장난" 혹은 "결과 끼워맞추기"로 분석결과가 귀결되는 경우 또한 빈번히 일어나고 있습니다.
기업 내에 Industry-knowledge를 제일 많이 보유한 인력은 결국 현업이기에, 현업 중심의 분석 문화의 전파 확산이 절실히 필요한 현실입니다.
이에 GOInsight는 분석전문가용으로서의 분석 tool(R)과 현업이 접근하기 쉬운 분석 tool(SPSS)의 two-track 전략으로 분석문화 확산을 시작하실 것을 제안 드리며, 현업에서 쉽게 시작한 분석으로 빠른 ROI가 증명되고, 현업고객의 호응이 있게 되면 차츰 그분들이 분석 전문가로 발전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.